Friday 23 February 2018

관련 제약 다변화 전략의 예


신고 된 마케팅 & # 8211; 마케팅 블로그.


예. 통찰력. 원근법.


스타 벅스 & # 8211; 관련 다양 화.


Starbucks는 미국에서 시작된 글로벌 커피 체인입니다. 이 사업은 음료 이외의 핵심 제품을 다양 화하는 장기 전략을 추구해 왔습니다. 이것은 브랜드를 차별화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커피는 거의 필수품이라고 생각하면 매우 중요합니다. 최신 개발은 스타 벅스가 이제 식량에 중점을 둘 계획입니다. 미국에서 스타 벅스는 현재 라 Boulange 파이 & # 8211; 회사가 1 억 달러에 인수 한 베이커리 & # 8211; Evolution Harvest 그 라 놀라 바 & # 8211; 다시 맛있는 3,000 만 달러에 인수되었습니다. 영국의 스타 벅스 (Starbucks)에서는 바다 건너편에 '더핀 (Duffin)'이라는 새 음식을 출시했습니다. 도우넛 / 머핀 하이브리드를 주력 제품으로 제공합니다.


이 게시물은 스타 벅스가 식품 시장으로 확장 할 때 얻을 수있는 이점과 단점을 살펴볼 것입니다.


다각화는 기업이 판매를 늘릴 수있는 네 가지 방법을 보여주는 Ansoff 매트릭스 (아래)의 네 가지 성장 전략 중 하나 일뿐입니다.


1. 시장 침투 & # 8211; 기존 시장에서 기존 제품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타 벅스는 커피 잔에 고객 이름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판매를 늘리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2. 제품 개발 & # 8211; 기존 시장에 신제품을 출시함으로써 매출을 늘릴 계획입니다. 예를 들면 Starbucks는 드문 독점 콩으로 만든 새로운 고급 커피를 소개합니다.


3. 시장 개발 & # 8211; 기존 제품을 새로운 시장에 출시하여 매출을 늘리고 있습니다. 스타 벅스는 전 세계의 커피 숍을 운영하는 데있어 가장 좋은 예입니다.


4. 다양 화 & # 8211; 새로운 시장에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여 매출을 상당 부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가장 위험한 전략입니다. 스타 벅 (Starbuck)의 최신 식품 범위 출시 계획은 새로운 제품을 사용하여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기 때문에 다변화 전략입니다.


지금까지, 그들의 음식 범위는 단지 음료수를 보충하기위한 것이지 수입이나 소비자의 중요한 원천이 아닙니다. 식사. 이러한 형태의 다변화는 현재의 제품 범위 및 시장과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관련 다양 화가 고려됩니다.


위험에도 불구하고, 왜 Starbucks는 음식으로 다변화하고 싶어합니까?


매출 증대! 앞서 언급했듯이, 다변화는 매출을 빠르게 성장시킬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스타 벅스의 경우 새로운 식품 범위가 주요 수익원이 될 수 있습니다. 지난 3 년간 식료품의 판매는 평평했지만 커피 체인은 판매를 30 % 늘리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식품 품목은 또한 매장에있는 고객 당 지출을 늘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는 자리를 차지할 수있는 고객의 수에 따라 제한되는 커피 매장에서 중요합니다. 따라서 이것은 스타 벅스를 방문하는 소비자의 수를 늘리는 것보다 효율적인 전략입니다.


고르지 않은 수요 확산. 현재 스타 벅스의 최대 판매량은 아침과 오후에 커피 휴식 시간에 발생합니다. 음식에 중점을두면 소비자는 식사 시간에 매장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Starbucks는 용량을 관리하고 불편한 이동 패턴을 사용하지 않아도됩니다.


경쟁 우위를 확보하십시오. 커피 숍 시장은 경쟁이 치열합니다. 경쟁이 덜 심해지는 흔적은 없습니다. 맥도날드는 이제 커피 시장에 진출하여 상품을 다양 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어느 정도까지 식품 분야로 확대하는 것은 스타 벅스가 거의 굶주린 커피 소비자를 훔치는 것을 목표로 한 보복입니다.


다변화는 스타 벅스의 매출 증대를위한 마지막 전략입니다. 커피 숍 시장은 지나치게 포화되어 시장 침투 전략으로 인해 매출이 크게 증가하지 않았습니다. & # 8211; 시장 침투의 이점은 어쨌든 단기간에 종종 발생합니다. 스타 벅스는 엄청나게 광범위한 음료를 보유하고있어 추가 제품을 개발할 수있는 기회가 매우 제한적입니다. 마지막으로, 63 개국에 2 만 개 이상의 매장이 있으며, 시장 개발을 통해 매출을 늘릴 수있는 가능성이 제한됩니다.


신속하게 요약하면 Starbucks & # 8217; 다각화 계획은 안소프 매트릭스 성장 전략 중 하나입니다. 판매 성장을위한 대안 전략은 시장 침투, 시장 개발 및 제품 개발입니다. 스타 벅스의 이점은 매출을 늘리고, 불평등 한 수요를 분산시키고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이 전략은 스타 벅스가 다른 방법을 통해 매출을 늘릴 수있는 능력을 소진했기 때문에 Starbucks에도 적합합니다.


© Josh Blatchford, Manifested Marketing의 저자, ​​07/10/2013.


관련 다양 화 또는 비 관련 다각화 :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전략은 무엇입니까?


투자하기 전에 관련 다양 화와 무관 한 다각화의 차이점을 이해하십시오. 비즈니스를 다변화하려면 시장 또는 제품에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효율적인 다변화 전략에 투자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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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다변화할까요?


다변화 분석은 사업이 위험과 비용을 보충하는 것 이상의 투자 수익을 달성 할 것이라는 것을 입증하고 지원해야합니다.


비즈니스 소유자는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규모의 경제를 달성하고, 비즈니스의 전략 계획에 부합하는 재정적 기회를 활용하기 위해 효율적인 다변화 전략을 고려해야합니다.


다양 화는 관련 다양 화 또는 비 관련 다각화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관련 다양 화 란 무엇입니까?


기업이 기존 제품 라인이나 시장을 추가하거나 확장 할 때입니다. 예를 들어, 다른 무선 회사를 구매하여 무선 제품 및 서비스를 추가 또는 확장하는 전화 회사는 관련 다양 화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관련 다양 화 전략을 사용하면 비즈니스를 이해하고 업계의 기회와 위협이 무엇인지 알 수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다수의 관련 인수는 당초 기대했던 이익 또는 수익을 제공하지 못합니다.


왜? 일반적으로 다각화 분석은 변화 관리, 두 문화 통합, 직원 처리 등보다 유연한 문제의 비용을 과소 평가하기 때문입니다. 정리 해고 및 해고, 판촉 및 심지어 채용. 그리고 다른면에서, 다변화 분석은 시너지 효과에서 얻을 수있는 이익을 과대 평가할 수 있습니다.


비 관련 다각화 란 무엇인가?


기업이 새로운 또는 관련없는 제품 라인 또는 시장을 추가 할 때입니다. 예를 들어, 같은 전화 회사가 텔레비전 사업이나 라디오 사업에 참여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관련이없는 다각화입니다. 기존 비즈니스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왜 회사는 관련이없는 다각화에 참여하고 싶어합니까? 비용 효율성이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는 인수로 인해 계절적 소강 기간 동안 현금 흐름이 상쇄 될 수 있습니다. 이 인수 결정의 동인은 이익입니다. 수익성이 높은 저 위험 투자가되어야합니다.


효율적인 다각화 :


투자 비용 및 혜택을 검토하십시오.


새로운 장비; 노동 절약 비용; 생산성 및 / 또는 워크 플로우 개선; 기존 고객에게 더 좋고 더 많은 수익을 제공합니다. 신제품 및 서비스 및 / 또는 새로운 시장을 추가함으로써 다각화; 안전 및 / 또는 환경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그리고 더.


자본 투자 계획은 다양 화를 활용합니까?


좋은 수익 기회 평가 :


새로운 시장과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좋은 다변화 기회입니다. 이익을보다 강력하고 전반적인 고유 가치 제안에 통합하는 맥락에서 이러한 기회를 고려하십시오.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추가하면 활용 기회가 제공됩니까?


예를 들어, 상업용 프린터를 사용하면서 기본 그래픽 디자인 서비스와 패키징 서비스를 제품 라인에 추가하면 다양한 활용 기회를 얻게됩니다.


왜? 인쇄 서비스는 그래픽 디자인 서비스 업스트림 (동일한 최종 고객)과 결합 될 수 있고 패키징 서비스 다운 스트림 (동일한 최종 고객 및 / 또는 동일한 대상)과 결합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 스톱으로 '쇼핑'할 수있게하여 고객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시간이나 어려운 시간에 사업에 투자 할 준비가되어 있고 능력이 있다면 사업 성과 측정 방법을 개발하여 예상되는 비용과 이익을 추적해야합니다.


투자 다변화의 이점과 예상되는 투자 이익이 귀하가 계획 한대로 충족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러한 비즈니스 조치를 수립하고보고를 설정하며 (수동 프로세스 일지라도) 누군가가 계획된 결과에 대해 책임을 지는지 확인하십시오.


관련이 없거나 관련된 다변화 전략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는 것이 비즈니스 성장에 중요합니다.


중소기업을위한 더 많은 뉴스 레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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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 기업 전략의 중요성과 Vertical Mergers와 비즈니스 성장에 대한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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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의 중요성.


비즈니스에서 전략적으로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필요한 방향으로 가고 싶은 방향으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해야 ​​할 일을보다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철저한 분석과 검토를 통해보다 효과적인 전략, 전술 및 기법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결과 및 전략.


비즈니스 모델의 정의 : 그것은 다릅니다.


전략적으로 계획을 수립 할 때 전술 계획의 유형은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어려운 선택과 어려운 결정을 내 리도록 강요하기 때문입니다.


(강력하고 성공적인 전략 계획 프로세스에 참여하기 위해 가치 명제 제공에 대한 비즈니스의 실천과 집중, 정의 비즈니스 모델을 이해해야합니다.)


또한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행동을 계획하기 위해 선택 사항과 결정 사항을 기록하십시오 (자신의 행동 계획을위한 모델을 제공하기 위해 표본을 사용하십시오).


행동 계획은 당신의 로드맵입니다. 당신이 취할 방향을 관리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계획 프로세스를 시작하면 개발 한 계획이 수행 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계획에 효과 측정을 포함 시키십시오.


그리고 사업에서 전략을 세우는 계획은 정기적으로 검토되어야하며 시장 및 경제 상황이 변화함에 따라 조정되어야 함을 기억하십시오.


최종 목표는 계획이 아니라 오히려 결과로 결과를 추적 할 수있는 측정 값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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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OT (강점, 약점, 기회 및 위협) 분석부터 시작하십시오.


SWOT에 대한 열망과 결과를 추가하십시오 (SOAR (강점, 기회, 포부 및 결과)를 별도의 활동으로 수행).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비전이 목표 및 목표에 반영되도록하십시오.


시장 기회 분석을 실시하고 목표와 일치하는 충족되지 않은 요구를 찾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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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통합 전략.


2. 회사가 다른 사업 단위를 어떻게 관리해야하는지.


2. 다양 화에 대한 보통 수준에서 높은 수준.


3. 매우 높은 수준의 다양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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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관련 연계 다양 화 전략.


2. 회사의 사업 (예 : 제품, 기술, 마케팅 및 유통 연결) 간의 직접적인 연결 고리가 있습니다.


2. 관련 및 비 관련 다각화를 섞는다.


2. 비즈니스 포트폴리오에서의 혼합 및 비즈니스 관리 방법을 지속적으로 조정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2. 기업 간에는 관계가 없습니다.


3. 대기업이라고도합니다.


2. 가치 중립적 인 이유.


3. 가치를 감소시키는 이유.


a) 수직 통합.


3. 금융 경제.


(관련 제약 및 관련 전략에 대한) :


(관련 제약 및 관련 전략에 대한)


2. 회사의 수직 통합 수준에 영향을받습니다.


(비 관련 다각화의 경우)


2. 취득한 자산의 구조 조정.


3. 낮은 성능.


4. 불확실한 미래 현금 흐름.


5. 회사의 위험 감소.


6. 유형의 자원.


7. 무형의 자원.


b) 세법 변경.


2. 불확실한 미래 현금 흐름.


3. 기업의 위험 감소.


4. 자원과 다양성.


a) 플랜트 및 장비, 판매원 등과 같은 과도한 유형의 자원


2. 경영 보수 인상.


a) 한 기업이 실패하면 전체 회사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가치 창출 다양성은 제약을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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